방영중 종영 극장판 순위
명탐정코난 극장판 13기 - 칠흑의 추적자 (2009)

원제名探偵コナン 漆黒の追跡者
감독야마모토 야스이치로
제작국가일본
상영일2009.04.18
장르드라마, 추리, 범죄
분류Movie
간토권내에서 일어나 광역 연속 살인 사건의 현장에는 알파벳으로 새겨진 마작패가 남겨져 있었다. 현장에 남겨진 마작패에 새겨진 알파벳의 의미는 무엇이며 간토 권역의 광역 연속 살인 사건을 일으킨 범인은 과연 누구인가... 경시청은 주변 현경의 형사들을 모아 수사회의를 여는데, 특별 고문으로 모리 코고로 (유명한)가 초대된다. 수사 회의 직후, 회의에 참여했던 한 형사가 진의 차와 같은 포르쉐 356A에 타는 걸 코난이 목격하고... 그 후, 코난은 위험을 무릅쓰고 검은 조직을 추적하기 위한 단독수사를 시작한다. 한편, 용의자 중 한 명이 베이카 마을에서 발견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현장에 급히 나온 형사들, 거기에는 검은 조직의 스나이퍼 코른의 모습이 보였다. 게다가 테이탄 고등학교와 테이탄 초등학교에서 신이치 (남도일)와 코난의 지문이 묻은 물건을 조직의 새로운 멤버 아이리시에 의해서 도둑맞는다. 그리고 새롭게 일어난 제7의 사건을 토대로 연속살인의 미궁을 밝혀내서 코난(남도일)은 검은 조직과 대치하는데... 코난의 정체가 검은 조직에…. 목숨이 걸리고 정체까지 드러난 코난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주위 지인들의 생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
자막 안나오는 문제!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애플 제품으로 시청하실 경우 설정에서 자막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오류 /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상세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시일 안에 수정작업이 이루어집니다

Notice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lti 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ther aspects of linked content from other web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 or hosters.

당사는 이 웹 사이트에 링크되거나 참조 된 콘텐츠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