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중 종영 극장판 순위
명탐정코난 극장판 2기 - 14번째 표적 (1998)

원제名探偵コナン 14番目の標的
감독코마다 켄지
제작국가일본
상영일1998.04.18
장르드라마, 추리, 범죄
분류Movie
호수에서 엄마 키사키 에리를 찾아낸 모리 란은 무심코 달려오지만, 엄마인 에리는 란에게 멈추라고 한다. 갑자기 총성이 들리고, 엄마인 에리는 땅바닥에 넘어진다. 그런 꿈을 꾼 란은 바로 엄마에게 안부 전화를 한다. 엄마 에리는 웃으면서 넘기지만, 란이 전화에서 "꿈으로 본 엄마는 지금보다 조금 젊었다"라고 말하니, 에리는 표정이 흐려진다. 코난은 소년 탐정단과 함께 항공 박물관으로 가서 아가사 히로시를 기다린다. 그 동안에 아유미가 코난과의 사랑을 점친다. 결과는 "A의 예감"이었다. 이 의미는 낡은 은어로 키스를 의미하지만 그 의미는 코난만 알고 있다. 다른 소년 탐정단 아이들은 다른 방향으로 지레 짐작을 한다. 이 와중에 박물관에서 비행기의 사진을 찍던 유명한 사진가를 만난다. 이 때, 모리 탐정은 잠시 탐정 사무소를 비우게 된다. 그 후, 형무소에서 가석방한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전화를 모리 탐정 사무소에 걸었지만 아무도 받지 않았다. 무엇인가 의미 깊은 분위기를 감돌고 있었다. 일주일 후에, 공원에서 조깅을 하던 메구레 경부가 누군가에게 저격당한다. 그 다음에는 키사키 에리가 독이 든 초콜릿을 남편 모리 탐정이 보낸 선물인 줄 알고 먹다가 쓰러진다. 다행히 병원에서 위세척을 받아 목숨을 건졌지만 분위기가 점점 심상치 않으며 그 다음으로는 아가사 히로시가 어떤 사람에게 석궁으로 저격당한다.[1] 코난은 이 사건을 토대로 코고로 아저씨나 자신을 둘러싼 인물을 노린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범인은 가석방한 지 얼마 안 된 그 사람이라고 경찰은 밝혀낸다. 이 범행의 목적은 아마 자신을 체포한 모리 코고로에게 복수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말로 그럴까? 과연 그 사람의 단독 범행인가? 시간이 지나자 마침내 사망자까지 발생하는데….
자막 안나오는 문제!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애플 제품으로 시청하실 경우 설정에서 자막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오류 /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상세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시일 안에 수정작업이 이루어집니다

Notice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lti 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ther aspects of linked content from other web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 or hosters.

당사는 이 웹 사이트에 링크되거나 참조 된 콘텐츠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