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중 종영 극장판 순위
명탐정코난 극장판 9기 - 수평선상의 음모 (2005)

원제名探偵コナン 水平線上の陰謀
감독야마모토 야스이치로
제작국가일본
상영일2005.04.09
장르드라마, 추리, 범죄
분류Movie
15년전, 북대서양 해상. 화물선이 빙산에 격돌해 침몰했는데 배에 타고 있던 선장과 3등 항해사가 사망했다. 3개월 전, 어느 조선소에 근무하던 선박 설계사가 자택에서 출발하여 차를 운전하다 언덕 아래로 추락사하는 일이 벌어졌다. 소노코의 초청을 받은 코난, 모리 부녀, 하이바라, 아가사, 소년 탐정단은 초호화 여객선 '아프로디테'호에 승선했다. 승선 이튿날, 란과 소노코는 소년 탐정단과 숨바꼭질을 하기로 한다. 코난은 원래 하기 싫었지만 란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어쩔수 없이 하기로 한다. 이어 제한시간은 30분으로 정하고 소노코와 하이바라가 술래가 되어 시작했는데 배구공을 축구공 삼아 슈팅 연습을 하고있던 코난은 제일 먼저 잡혔고 아유미와 츠부히코, 겐타는 금방 발견됐지만 란만은 용케 잡히지 않았다. 그런데 갑자기 탐정단 뱃지가 울리더니 소노코의 다급한 음성이 흘러나왔다. 차가운 곳에 갇혀있다던 소노코는 크루즈 안 영안실에서 발견됐다. 하지만 납치감금 소동은 시작에 불과했다. 나중에는 야시로 그룹 회장인 야시로 엔타로가 실종됐다 바다 한가운데서 시체로 발견됐고 그의 딸 야시로 타카에 또한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이런 소란때문에 결국 즐거워야할 환영파티마저도 몇몇 승객이 사건 이야기를 꺼내버리는 바람에 분위기가 어수선하게 변해버린다. 그리고 남몰래 사건을 파헤치고 다니던 코난은 엉뚱한 사람을 지목하는 코고로를 대신해 아가사 박사의 목소리로 진범을 밝혀낸다. 하지만 곧 알수없는 찜찜함을 느끼는데....
자막 안나오는 문제!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애플 제품으로 시청하실 경우 설정에서 자막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오류 /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상세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시일 안에 수정작업이 이루어집니다

Notice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lti 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ther aspects of linked content from other web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 or hosters.

당사는 이 웹 사이트에 링크되거나 참조 된 콘텐츠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