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중 종영 극장판 순위
세기말 오컬트 학원

원제世紀末オカルト学院
원작A-1 Pictures
감독이토 토모히코
각본미나카미 세이시
작화치바 타카히로
음악Elements Garden
제작사A-1 Pictures
장르코미디, 학원, 공포, 미스테리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0.07.06
등급15
총화수13
1999해, 나가노현 마츠시로에게 있는 일본의 피라밋드“미나카미야마”에 우뚝 서는 사립 바르트슈타인 학원.

여기에서는 무언가에 끌어당길 수 있었는지와 같이 차례차례로 오칼트 현상이 일어난다.
고로 「오칼트 학원」이라고 불리고 있다.
학장은 오칼트의 연구에 인생을 걸어 학생들도 날마다 학업과 연구에 힘쓰고 있다.

어느날 아버지인 학장이 죽어, 오칼트가 정말 싫은 외동딸의 일본의 신화 시대 마야가 학원을 방문한다.
거기서2012해부터 왔다고 하는 자칭“타임 에이전트”그리고 원·스푼 휨소년으로서 이름을 달린 우치다 붐메이와 만난다.
학원 중(안)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괴기 현상에 조우하면서, 문명이1999해에 타임 슬립 해 온 진상이 서서히 밝혀진다.
자막 안나오는 문제!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애플 제품으로 시청하실 경우 설정에서 자막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오류 /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상세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시일 안에 수정작업이 이루어집니다

Notice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lti 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ther aspects of linked content from other web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 or hosters.

당사는 이 웹 사이트에 링크되거나 참조 된 콘텐츠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