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영중 종영 극장판 순위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원제甘城ブリリアントパーク
원작가토 쇼지
감독타케모토 야스히로
각본시모 후미히코
캐릭터 디자인카도와키 미쿠
음악미츠무네 신키치
제작사쿄토 애니메이션
장르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일상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4.10.07 02:16 (금)
등급15
총화수13
"갑작스럽지만 카니에, 나와 유원지에 가지 않을래?" 방과 후 교실에서 수수께끼의 미소녀 전학생, 센토 이스즈가 카니에 세야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전학 온 첫날부터 교내에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유명한 여자아이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은 상황이다. 단─, 관자놀이에 머스킷 총이 겨눠지지 않았다면 말이지만. 마지못해 승낙한 뒤 향한 곳은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형편없는 데이트 장소의 대명사로 유명한 유원지다. 그곳에서 세야는 라티파라는 '진짜' 공주와 마주하게 되었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이곳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지배인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자막 안나오는 문제!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세요.
애플 제품으로 시청하실 경우 설정에서 자막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오류 / 문의
아래 버튼을 클릭하신 후 상세하게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시일 안에 수정작업이 이루어집니다

Notice

We are not responsible for any content linked to or referred to from this website or other linked sites. We do not store any music, video, multi media files on this website. Also, we are not responsible for copyright, legality, accuracy, compliance, or any other aspects of linked content from other web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 or hosters.

당사는 이 웹 사이트에 링크되거나 참조 된 콘텐츠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